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밤에 무슨 마법 때문에 잠을 못 자나? 내가 잠들기 위해 던질 수 있는 역성어가 있을까? 아마도 내가 개구리와 키스를 하거나 마법의 사과를 먹으면 나는 깊은 무아지경에 빠질 것이다.

분명, 마법의 대답이나 불면증의 원인이 되는 것은 없지만, 아래에 여러분이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들이 있다.

당신의 불면증이 당신을 깨어있게 할 때, 당신이 당신을 마사지할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마사지는 긴장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졸리게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그냥 들어가서 자.

잠을 더 잘 자고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수면 공간을 최대한 편안하게 만들도록 노력하라.

소음과 조명 수준을 적절히 조절해 몸이 자연스럽게 편안하고 잘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디스플레이가 흐릿한 알람시계를 찾을 수 없다면 아예 알람시계가 없다.

당신의 몸을 지탱해주는 좋은 매트리스에 투자하라.

배를 한 번 문지르는 것을 생각해 봐야 한다.

복부 문지르면 위를 자극하고 불면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긴장을 풀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소화를 도울 수 있다.

만약 위가 불면증의 원인 중 하나라면, 이 팁을 먼저 시도해보는 것이 좋다.

관절염과 불면증은 함께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관절염 통증은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심각하다.

이런 문제가 있다면 잠자기 직전에 이완 운동이나 뜨거운 목욕이나 이부프로펜을 해 보면 통증을 완화하고 잠을 잘 수 있다.

트립토판은 많은 음식에 들어 있는 천연 수면 유도제다.

취침 전에 트립토판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더 빨리 잠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코티지 치즈, 따뜻한 우유, 캐슈, 계란, 칠면조 같은 음식에는 모두 트립토판이 들어 있다.

따뜻한 우유가 효과적이지만 차가운 우유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수분 섭취도 중요하지만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는 것은 화장실에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밤에 일어나는 것이 다시 잠을 자는 것을 힘들게 한다면, 잠자기 몇 시간 전에 마시는 물의 양을 줄이시오.

자기 전에 다섯 가지 코스 요리는 피하고 싶지만, 역시 굶을 수는 없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작은 크기의 과자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은 세로토닌을 분비하여 신체가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침대의 질을 잘 살펴라.

편안한 시트를 입고 주무시는 겁니까? 베개가 받쳐주니? 너의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럽니? 그렇다면 새 매트리스나 침구를 사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더 편안하고 편안해질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당신의 기상시간을 실험해보라.

알람이 밤에 잠을 잘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평소보다 30분 일찍 일어나도록 설정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선택한 침대 시간에 적응할 때, 여러분은 평상시의 기상 시간으로 돌아갈 준비가 될 수도 있다.

수면제를 복용할 때는 처방전 없이 처방전 없이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러한 약들은 단기적인 목적으로는 유용하지만, 항상 먼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스스로 읽고 어떤 위험이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부모님이 아이들에게 잠을 잘 수 있도록 우유를 주던 때를 기억하는가? 이것은 수면을 유도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것은 또한 신경계를 이완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잠을 찾을 수 있는 편안한 상태로 이끈다.

많은 사람들이 소음 때문에 잠들지 못한다.

때때로 그것은 물이 떨어지고, 개들이 짖거나, 시계의 똑딱거리는 소리를 유지한다.

이런 경우라면 침실에 있는 소음기를 모두 없애라.

소음이 외부인 경우 흰색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을 구입하십시오.

불면증 치료는 사람마다 다르니까 다른 방법을 써봐.

하지만 계속 노력하면 효과가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잠은 부지런한 노력으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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